close

양요섭, 임시완 이어 '요셉 어메이징' 낙점…2년만에 뮤지컬 복귀

201309021439481135_1_59_20130902150003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그룹 비스트의 메인보컬 양요섭이 2년만에 뮤지컬로 복귀한다.

양요섭은 최근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 의 주인공 요셉 역으로 부활의 정동하와 뮤지컬 스타 박영수와 함께 트리플 캐스팅 됐다.

지난 2월 샤롯데 씨어터에서 정식 라이선스로는 처음 상연 된 '요셉 어메이징'은 아이돌 그룹 멤버 중에는 제국의아이들의 임시완이 정성하, 조성모와 더불어 발탁 된 바 있다.

양요섭의 경우에는 오디션 과정에서 '가창력은 물론 연기력과 이미지까지 싱크로율 100%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캐스팅 됐다는 후문이다.

이로써 최근 비스트로 정규 2집 활동을 마무리한 양요섭은 지난 2011년 '광화문 연가' 이후로 2년만에 뮤지컬로 복귀하게 됐다.

이번 뮤지컬을 통해 기존 양요섭의 이미지와 같은 맑고 밝은 모습 뿐만 아니라, 역경에도 좌절하지 않고 슬기롭고 용기 있게 역경을 헤쳐나가는 요셉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 편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 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으로, 성경 속의 인물인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해외에서는 이미 2만회 이상 공연됐을 만큼 널리 사랑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10월 31일 대학로 뮤지컬 센터 대극장에서 다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요셉 어메이징'에 주인공 요셉 역으로 캐스팅 된 양요섭. 사진 출처=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양요섭 정동하,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전격 출연 확정

20130902022567_0_59_20130902155406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힐링 뮤지컬로 2013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의 주인공인 요셉 역의 캐스팅이 전격 공개됐다.

 뮤 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 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 작품으로, 성경 속의 인물인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전매특허인 ‘송스루(Song-Through)’ 형식의 대사 없이 노래로만 구성되었으며, 발라드, 로큰롤, 칼립소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뿐만 아니라, 300벌이 넘는 다채로운 색상의 의상 등의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작품이다. 현대적인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이 작품은 해외에서는 20,000회 이상 공연 되었을 만큼 널리 사랑 받고 있다.

꿈과 희망의 아이콘이며, 모든 관객층과 소통 할 수 있어야 하는 주인공 요셉 역은 섬세한 내면 연기는 물론이거니와, 대사 없이 노래로만 구성되는 ‘송스루(Song-Through)’ 작품의 주인공 특성상 뛰어난 가창력을 필요로 하는 고난도의 배역이다. 이러한 요셉 역에 선택된 세 명의 주인공은 바로 비스트 양요섭, 정동하, 박영수 배우다.

 2 년만의 뮤지컬 복귀 작으로 고심 끝에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를 선택한 양요섭은 오디션 과정에서 “가창력은 물론 이미지까지 싱크로율 100%”라는 극찬을 받으며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캐스팅 되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잭더리퍼’ ‘노트르담드파리’ 등의 대형 뮤지컬에 잇달아 캐스팅을 되며, 뮤지컬 배우로 거듭났다는 평을 받고 있는 정동하는 초연에 이어 더욱 깊어진 연기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최근 다양한 작품의 출연으로 인기 몰이 중인 박영수는 서울 예술단의 대표 배우로 순수한 영혼을 간직한 요셉 캐릭터의 정서적인 면을 보여주기에 호소력 짙은 연기와 이미지가 안성맞춤이라는 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오는 10월31일 대학로 뮤지컬 센터 대극장에서 그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티켓 오픈 9월10일.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7da299ebjw1e8878t19eyj20c80d0q53  

BY:羊羊班_yoseoblove

 

arrow
arrow
    全站熱搜

    pumpki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